머니투데이

통합검색
박병천의 브랜드성공학

박병천의 브랜드성공학

현대사회에서 ‘브랜드’는 기업의 존망을 결정할 정도로 중요한 요인이 되고 있습니다. 맥킨토시 이후 기울어가던 애플은 ‘아이(i)’라는 브랜드로 다시 세계적인 기업으로 거듭날 정도로 브랜드의 중요성은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박병천의 브랜드성공학’은 브랜드 전문가인 박병천 브레인컴퍼니 대표가 들려주는 실제 사례를 통한 ‘브랜드 이야기’입니다. 브랜드를 잘 만드는 법부터 잘 키우고 잘 알리는 법까지 알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1

종료된칼럼

베스트클릭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