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알립니다

알립니다

[알림]제7회 청년기업가대회, 예선 통과 7개팀 선정 머니투데이 조성은 기자2017.09.07
image
대한민국 성공 청년벤처의 산실 제7회 청년기업가대회의 예선 심사 결과 7개 스타트업이 선정됐습니다.

2017년 청년창업 신화의 주인공이 될 7개 예선 통과팀은 △핀인사이트 △레터플라이 △콜라비 △쓰다(SSDA) △어거스트텐 △서울꼬맹이 △프라이머리키 등입니다.

13인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은 지난 3일로 마감된 예선 신청팀 가운데 가장 투자하고픈 스타트업으로 7개팀을 골랐습니다. 심사과정에서 글로벌 진출 가능성, 비즈니스 성장가능성, 기업가정신, 팀워크 등의 요소들도 고루 고려됐습니다.

격전에서 살아남은 예선 통과팀에게는 창업준비금 50만원이 지급되며 공동주최기관 4곳으로부터 창업멘토링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대회 본선 마감은 오는 9월 24일(일)이며, 예선 통과팀은 본선 마감일까지 회사 및 제품·서비스 소개 ppt자료와 동영상을 새롭게 업데이트해서 한국기업가정신재단 사이트에 업로드하면 됩니다.

본 대회 최종 선발된 팀(최대 2팀)은 한국기업가정신재단으로부터 최대 3000만원의 투자기회가 주어집니다.

또한 본선 통과팀은 본 대회 최종 수상 결과와 별도로 4개 공동주최기관으로부터 각각 최대 2000만원의 투자를 받을 수 있어, 최고 1억1000만원의 투자금을 거머쥘 수 있습니다.

이외 각 공동주최기관별로 100만원의 특별상 혜택도 주어집니다.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