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새소식   >   알립니다

알립니다

[알림]제7회 청년기업가대회 기관 투자설명회 개최 머니투데이 조성은 기자2017.09.12
image
제7회 청년기업가대회 기관 투자설명회가 9월 13일 유오워크(uowork) 강남점에서 진행됩니다.

본 행사에는 엔슬파트너스, 코이스라시드파트너스, 패스파인드H, 씨엔티테크 등 액셀레러이터와 벤처캐피털(VC) 등이 참석해 각 기관의 엔젤투자 전략과 앞으로의 투자동향에 대해 설명하고 Q&A시간을 갖습니다.

참가대상은 제한이 없으며 청년창업가 및 엔젤투자 유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습니다.

중소기업벤처부 6호 액셀러레이터로 등록된 엔슬파트너스(대표 정재동)는 2017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 운영사로 선정돼, 창업 3~7년차에 접어든 스타트업에 자금지원과 멘토링을 제공하며 데쓰밸리를 극복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한-이스라엘 합작 액셀러레이터 코이스라시드파트너스(강영재·박대진 공동대표)는 스타트업에게 창업국가 이스라엘의 성공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습니다.

신생 창업투자회사로 모태펀드 운용사인 패스파인더H(대표 인은식)는 유망한 벤처투자 대상을 한창 물색하고 있습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이 선정한 글로벌 액셀러레이터 운영사 씨엔티테크(대표 전화성)는 스타트업들의 잠재력을 끌어내 최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데 총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차기 벤처스타가 되고 싶은 스타트업과 엔젤투자에 관심 있는 창업가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