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투데이

통합검색
청탁금지법 ABC 제1회 과학문학상 수상작

비상교육, '비상플러스러닝' 모바일 웹 개편

머니투데이 김성호 기자 |입력 : 2016.05.30 09:19
폰트크기
기사공유
교육전문기업 비상교육 (16,850원 상승400 2.4%)은 30일 학원전용 개별 맞춤 수업 시스템 '비상플러스러닝'의 모바일 웹사이트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비상플러스러닝은 국어·과학·사회 과목의 수업 방식을 강사중심의 ‘일방적 강의식 수업’에서 학생중심의 ‘일대일 맞춤형 수업 방식’으로 바꾼 플립 러닝 기반 온라인 학습 시스템이다.

비상교육은 동영상 강의를 비롯해 PC에서 제공되는 주요 학습서비스를 모바일 환경에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난 2014년 11월 모바일 웹사이트를 개설했다. 이번 개편의 핵심은 지난 3월 선보인 수학 맞춤 학습 시스템 ‘수학 플러스러닝’의 모바일 학습서비스 기능을 추가한 것이다.

‘수학 플러스러닝’은 하나의 수준에 맞춰진 수업으로 수학을 어려워하는 학생들이 개인의 학습 수준과 속도에 맞춰, 흥미와 실력을 높일 수 있도록 개발된 초등학교 고학년과 중학생을 위한 수학 프로그램이다.

학생들은 수학 유형 학습과 진단평가를 모바일에서 진행할 수 있고, 학원 선생님은 이 모든 학습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다. 수학 서비스와 함께 ‘전체 학습 현황’ 메뉴도 신설해 관리자의 편리성과 개별 학습 메뉴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다.

최대찬 비상교육 FC사업본부장은 “국어·과학·사회에 이어 수학도 모바일 맞춤 학습이 가능해져 학원에서 주요 과목 수업이 더 효율적으로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며 “학생들은 PC를 켜지 않고도 상시적으로 자신의 학습 현황을 모니터링하며 틈새 학습을 할 수 있어 주도적인 학습 관리가 가능해 질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호
김성호 shkim03@mt.co.kr

안녕하세요. 머니투데이 중견중소기업부 김성호 기자입니다. 오랫동안 증권부 기자로 활동하다 중견중소기업부에서 기업과의 스킨쉽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 타 매체 중기부와 차별화된 콘텐츠로 독자 여러분을 만나겠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0%


오늘의 주요뉴스



베스트클릭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