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임영웅과 함께!"...'불후-임영웅과 친구들', 조째즈→최유리 출연

이경호 기자
2025.08.12 15:11
가수 임영웅, 조째즈, 최유리./사진=물고기뮤직(임영웅),브라더후드엔터테인먼트, 네이브

가수 임영웅과 함께 '불후의 명곡'의 무대를 꾸밀 가수로 조째즈, 노브레인, 최유리 등이 확정됐다.

12일 아이즈(IZE) 확인 결과, 오는 18일 진행될 KBS 2TV '불후의 명곡'의 '임영웅과 친구들 특집'에 조째즈, 노브레인, 전종혁 그리고 최유리가 함께 한다.

'히어로' 임영웅과 함께 할 친구들 사이에 어떤 인연이 있을지, 이들이 꾸미게 될 무대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과 기대감을 동시에 자아내고 있다.

임영웅(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이적, 로이킴, 린./사진=물고기뮤직(사진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뮤직팜엔터테인먼트, WAKEONE,325E&C

앞서 5일 '임영웅과 친구들' 특집에 출연할 가수로 이적, 린, 로이킴이 공개된 바 있다. 이어 추가로 합류하는 가수는 조째즈, 노브레인, 전종혁, 최유리다. 총 7팀이 출연을 확정하면서 '임영웅과 친구들' 특집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임영웅과 특별한 친구들이 선사할 무대, '국민 히어로' 임영웅이 음악으로 전하는 위로와 희망, 임영웅의 신곡과 스페셜 컬래버 무대까지 시청자들을 위한 '특별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불후의 명곡'이 임영웅과 함께 하는 특집 '임영웅과 친구들'은 시청자들에게 '가수 임영웅'의 음악적 매력뿐만 아니라, 그가 걸어온 길 위에서 함께 웃고 위로가 되어준 친구들과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는다.

한편, '불후의 명곡'의 '임영웅과 친구들 특집'은 1부에 이적, 노브레인, 전종혁이 출연한다. 2부는 린, 로이킴, 최유리, 조째즈가 함께 한다.

녹화는 오는 18일 서울 여의도 KBS 신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오는 30일과 9월 6일 총 2주에 걸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