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가슴에 구멍이 '뻥'…과감한 패션도 완벽 소화

이은 기자
2025.08.19 15:59

[스타일 몇대몇] 손예진, 영화 '어쩔수가없다' 제작발표회 패션…모델 룩 보니

배우 손예진이 과감한 패션을 선보였다./사진=뉴스1, 셀프 포트레이트(Self-Portrait)

배우 손예진이 과감한 패션을 선보였다.

손예진은 19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어쩔수가없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배우 손예진이 19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어쩔수가없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사진=뉴스1, 뉴시스

이날 손예진은 깊이 파이 네크라인 아래 키홀 디테일(열쇠 구멍 같은 구멍을 낸 디자인)이 더해진 미니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손예진은 화사한 레몬 빛 색상과 반짝이는 보석 장식과 리본 포인트가 돋보이는 의상을 택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강조했다. 여기에 피부 색조와 유사한 누드톤 스틸레토 힐을 매치해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연출했다.

배우 손예진이 가슴 부분에 둥근 구멍이 더해진 과감한 미니드레스 패션을 선보였다. /사진=셀프 포트레이트(Self-Portrait)

이날 손예진이 입은 의상은 패션 브랜드 '셀프 포트레이트'(Self-Portrait) 제품으로, 가격은 380파운드(한화 약 71만원)다.

브랜드 룩북 모델은 화사한 미니드레스에 메탈릭한 은빛 슬링백 힐을 매치해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살렸다. 손예진이 가슴 중앙 부분에만 리본 장식을 단 반면, 모델은 키홀 디테일 위아래로 리본 장식을 달아 화려한 포인트를 더했다.

박찬욱 감독의 영화 '어쩔수가없다'는 잘 다니던 회사에서 갑작스럽게 해고된 뒤 일상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부부의 생존기를 그린다. 배우 이병헌, 손예진, 박희순, 이성민, 염혜란, 차승원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