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 '전 연인' 현아 저격?···"환승연애 감정, 알 것 같아"

박다영 기자
2025.10.23 14:26
가수 던이 과거 가수 현아와의 결별 경험을 간접 언급했다./사진=티빙 '환승연애4'

가수 던이 과거 가수 현아와의 결별 경험을 간접 언급했다.

지난 22일 티빙 '환승연애4' 6~7회차가 공개됐다. 해당 회차에는 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용진은 던에게 "이번이 소집해제하고 나서 첫 활동이냐"라고 물었고 던은 "방송은 (이번이) 처음인 것 같다"고 답했다.

이용진은 "제작진분들이 전 시즌부터 콜을 보냈다고 하더라"라고 말했고 던은 "당시에는 제가 뭔가 할 상황은 아니었다"라고 답해 현아와의 이별을 간접 언급했다.

앞서 던은 2022년 6년간 열애를 이어온 현아와 결별 소식을 전했다. 사이먼 도미닉은 "벌써부터 이렇게 솔직해지시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프로그램에서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재회를 하는데 본인은 어디에 더 관심이 가냐'는 질문에 던은 "이별 후에 한 번도 연락한 적 없다. 연락이 와도 답장 한 적 없어서 재회를 이해하지 못한다"라고 답했다.

이용진이 "X(전 연인)가 다른 이성과 가까워지는 것에 대한 감정을 아냐"고 물었고 던은 "(아마) 알 수 있지 않을까요?"라고 답했다.

이용진이 "미안합니다"라고 곧바로 수습해 모두를 폭소하게 했다.

한편, 던은 2016년부터 2022년까지 현아와 공개 연애를 했다. 2022년 두 사람의 결별 소식이 전해졌고 던은 2023년 10월 사회복무요원으로 군입대했다. 현아는 지난해 10월 가수 용준형과 결혼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