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11일 오후 6시 새 싱글 'Truth'를 발표한다. 이 곡은 흔들리는 일상 속에서도 함께하는 진실은 변치 않는다는 메시지를 담은 팝 발라드로, 지난 2024년 3월 'Lullaby' 이후 약 2년 만의 신곡이다. 황민현은 팬미팅에서 이 곡을 깜짝 선공개했으며, 팬들에게 함께하는 존재의 소중함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깜짝 신곡을 발표한다.
황민현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새 싱글 'Truth'(트루)를 공개한다. 지난 2024년 3월 발표한 'Lullaby'(럴러바이) 이후 약 2년만의 신곡이다.
'Truth'는 흔들리는 일상 속에서도 우리가 함께라는 진실만큼은 변치 않는다고 말하는 팝 발라드 곡이다. 모든 것을 쏟고 견뎌낸 하루의 끝에서 문득 누군가를 떠올리며 느끼는 안도감을 담백하게 표현했다.
황민현은 지난 6~8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개최한 팬미팅에서 이 곡 무대를 깜짝 선공개했다. 특유의 깨끗한 음색이 부드러운 멜로디와 진심 어린 노랫말과 어우러져 여운을 자아냈다.
이날 황민현은 'Truth'에 관해 "지치고 힘들어도 우리가 함께라는 사실은 변치 않는다는 메시지를 황도(팬덤명)에게 전하고 싶었다"며 "곁에 있는 것만으로도 다시 숨을 고르게 하는 존재는 바로 여러분"이라고 말했다.
한편, 가수와 배우를 오가며 '올라운더' 행보를 펼치고 있는 황민현은 티빙 오리지널 '스터디그룹' 시즌2 출연을 확정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