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리, 화사한 트위드 패션…하이힐 신고 뽐낸 각선미 '눈길'

마아라 기자
2026.02.20 13:32

[스타일 몇대몇] tvN 새 예능 '방과후 태리쌤' 제작발표회

'방과후 태리쌤' 제작발표회 참석한 배우 김태리(왼쪽) /사진=tvN, 순일

배우 김태리가 봄처럼 화사한 트위드 패션을 선보였다.

20일 공개된 tvN 새 예능프로그램 '방과후 태리쌤'의 제작발표회에는 김태리, 최현욱, 강남, 코드 쿤스트, 그리고 박지예 PD, 황슬우 PD가 참석했다.

이날 김태리는 깊은 브이넥과 밝은 노란빛이 돋보이는 트위드 반소매 재킷을 착용했다. 그는 트위드 재킷의 아래 단추를 풀어 같은 색 미니스커트가 드러나게 연출했다.

김태리는 반지와 팔찌, 목걸이 등 화려한 주얼리는 생략하고 진주 장식 이어링만 착용해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김태리는 화려한 꽃장식의 검정 펌프스를 매치해 늘씬한 각선미를 강조했다.

'방과후 태리쌤' 제작발표회 참석한 배우 김태리 /사진=tvN joy 유튜브 영상 캡처

이날 김태리가 착용한 의상은 '순일' 2026 S/S 컬렉션 제품이다. 한국 디자이너 권순일이 이끄는 브랜드로 뉴욕을 기반으로 선보이고 있다. '안나' 수지, '눈물의 여왕' 김지원 등이 순일의 수백만원대 트위드 의상을 착용해 화제가 됐다.

김태리가 선택한 구두는 '로저비비에' 제품이다. 구두 가격만 245만원.

순일 2026 S/S 모델은 앞가르마를 탄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했다. 모델은 볼드한 골드 뱅글과 반지를 매치했다.

한편 '방과후 태리쌤'은 한 작은 마을 초등학교에 개설된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방과후 연극 수업을 다룬 리얼리티 예능이다. 김태리가 연극반 선생님, 최현욱과 강남이 보조 선생님에 도전하며 코드 쿤스트가 연극 무대 음악감독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오는 22일 저녁 7시40분 처음 방송된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