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길 휩싸인 채로…클로즈 유어 아이즈, 11월 11일 컴백

한수진 기자
2025.10.23 14:45
다이나믹 듀오 2025 단독 콘서트 '가끔씩 오래 보자' 포스터 / 사진=아메바컬쳐

보이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가 내달 컴백한다.

소속사 언코어는 지난 22일 공식 SNS를 통해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블랙아웃(blackout)' 컴백 포스터를 공개하며 신보 발매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어둠 속 불길에 휩싸인 채 활활 타오르는 저택의 모습을 비추고 있다. 강렬한 색감과 신비로운 무드가 돋보인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전작 컴백 포스터에서 '7월의 크리스마스'를 콘셉트로 눈 쌓인 저택을 보여준 바 있다. 이어지는 새 앨범은 저택이 불타는 장면을 통해 전작과 180도 다른 반전 콘셉트를 암시하시 궁금증을 모은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지난 4월 문학 소년 콘셉트의 미니 1집 '이터널티(ETERNALT)'로 데뷔, 데뷔곡 '내 안의 모든 시와 소설은'으로 음악 방송 2관왕을 달성했다. 이어 7월 미니 2집 '스노이 서머'로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데뷔 앨범보다 한 단계 더 나아간 음악 방송 3관왕을 기록했다.

이밖에도 이들은 2026년 1월 국내 첫 단독 콘서트, 2월 도쿄, 나고야, 오사카를 순회하는 일본 투어에 나선다. 여기에 새 미니 앨범 '블랙아웃'으로 4개월 만의 초고속 컴백 소식까지 알린 이들이 어떤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클로즈 유어 아이즈의 미니 3집 '블랙아웃'은 오는 11월 1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