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혁 판타지 숏무비 '더 스노우위시맨', 20일부터 롯데시네마서 단독상영

최재욱 기자
2025.12.18 16:32
악뮤 이찬혁이 출연과 음악 제작을 맡은 현대자동차의 2026년 위시 캠페인 단편 영화 '더 스노우위시맨'이 20일부터 28일까지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합니다. 이 영화는 첫눈에서 태어난 눈사람 스노우위시맨이 사람들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내용으로, 현대자동차의 기술력을 담은 로봇 반려견 스팟과 함께 감성과 혁신을 결합한 작품입니다.

악뮤 이찬혁이 참여한 영화 '더 스노우위시맨'이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을 확정했다.

현대자동차의 2026년 위시 캠페인 '더 스노우위시맨'은 사람들의 소원이 담긴 첫눈에서 만들어진 눈사람, 스노우위시맨(이찬혁)이 그의 로봇 반려견 스팟과 함께 모두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위시 무비.

'더 스노우위시맨'은 단순한 광고를 넘어 영화적 세계관까지 선사하는 현대자동차의 2026년 위시 캠페인의 첫 번째 작품. 러닝타임 11분의 단편 영화다. 현대자동차의 브랜드 철학인 ‘휴머니티를 향한 진보’를 영화적인 문법으로 정교하게 풀어내며, 미래 모빌리티 기술이 고객의 소망을 늘 향하고 있음을 전달한다. 이에 ‘하고 싶은 것은 모두 이루어 나가는 아티스트 이찬혁과 협업을 진행했다. '더 스노우위시맨'은 자신만의 예술적 세계관을 확장하고 있는 대세 아티스트 이찬혁이 출연과 음악 제작을 맡아 독창성을 더했다.

이찬혁이 연기한 스노우위시맨은 차가운 첫눈에서 태어난 눈사람이지만, 사람들의 소원을 이루어 주는 따뜻한 존재다. 여기에 현대자동차의 기술력을 엿볼 수 있는 반려견 같은 로봇 강아지 스팟의 합류로 '더 스노우위시맨'은 감성과 혁신, 기술개발까지 모든 것을 갖춘 작품으로 유튜브 공개 시점부터 온라인상에서 화제의 중심에 섰다. “이 영화를 보면 아직 세상은 살 만 하구나 싶은 마음이 든다”, “이찬혁의 예술성, 로봇과의 감정 교류까지 제대로 살린 감동적인 단편 영화” 등 유튜브로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의 호평은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는 '더 스노우위시맨'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번 영화는 무료 관람이 가능한 작품으로,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어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 관람권을 다운받아 예매할 수 있다. 영화 '더 스노우위시맨'은 오는 20일부터 28일까지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상영한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