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테크랩스, 2026년 신년운세 서비스 오픈

김지원 기자
2025.10.28 10:05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테크랩스는 자사의 운세 플랫폼 ‘점신(jeomsin)’의 2026년 신년운세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점신의 2026년 신년운세 서비스는 사용자들의 생년월일시 등 사주 정보를 기반으로 '토정비결', ‘정통사주’, ‘살풀이’ 등 다양한 병오년 신년운세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토정비결’은 한 해의 전반적인 흐름과 건강, 재물, 사업, 인간관계 등 실생활과 밀접한 영역에 대한 구체적인 조언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정통사주’는 직업운, 연애운, 결혼운, 건강운, 친구운 등 개인의 세부적인 운세를 폭넓게 다뤄 한 해의 방향성을 제시한다. ‘살풀이’는 개인별로 주의해야 할 ‘살(煞)’의 종류와 해소법을 안내해 불운을 예방하고 긍정적인 한 해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본인뿐만 아니라 배우자, 애인, 자녀, 부모님, 친구까지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만 안다면 정확한 운세를 볼 수 있어 개인의 삶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주변 사람들의 사주와 살풀이도 가능하다.

테크랩스 관계자는 “운세에 관심이 많은 사람들의 경우 보통 연말부터 다음 해 운세를 미리 알아보고 준비하려는 경향이 있어 2026년 신년운세 서비스를 한발 앞서 오픈했다”며 “'토정비결', '정통사주'로 세분화 된 운세는 물론 주의해야 할 ‘살’을 설명해 주고 풀어주는 기능을 통해 타 운세 서비스와는 차별화 된 깊이있는 내용을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라고 설명했다.

테크랩스의 ‘점신’은 출시 후 1900만 누적 다운로드를 기록한 국내 1위 운세 플랫폼으로 오늘의 운세, 신년운세, 토정비결, 궁합, 관상, 타로점, 이사택일 등 인공지능(AI)을 활용한 다양한 맞춤 운세 콘텐츠로 점테크(占-Tech) 시장을 선도 중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