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가구 전시회, ‘imm cologne’ 참가 업체 모집

세계적인 가구 전시회, ‘imm cologne’ 참가 업체 모집

B&C 고문순 기자
2013.05.29 15:43

매년 제일 먼저 가구산업의 트렌드를 제시하는 독일 국제 가구인테리어 전시회 ‘imm Cologne’이 참가업체 모집을 시작한다.

매년 신기록을 세우며 뜨거운 비즈니즈 열기로 가득차는 ‘imm cologne’ 은 전세계 50개국 약 1,250여 개 업체들이 최신 트렌드를 새해 가장 먼저 전세계에 알리는 가구산업의 절대적인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써, 세계각국에서 모인 방문객의 수준 높은 전문성과 참가자들의 비즈니스가 활발한 것으로 유명하다.

Imm cologne 전시모습/사진제공=라인메쎄
Imm cologne 전시모습/사진제공=라인메쎄

올해 142,000명 이상이 관람할 것으로 예상되는' imm cologne'의 가장 큰 장점은 해외 업체의 참가비중이 80% 이상을 상회한다는 점이다.' imm cologne '전시회는 세계 각지로부터 온 생산자와 수요자들을 최소의 비용투자로 연결해주는 최적의 장소이다.

내년 1월 13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되는' imm cologne'은 세계적인 인테리어세계를 보여주는 리빙인테리어와 함께 열리며, 오는 6월 30일까지 신청할 경우 조기신청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참가신청문의는 쾰른메쎄 한국대표부 라인메쎄( 02 - 798 - 4343) 혹은 홈페이지( www.imm-cologn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