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본치료로 류마티스관절염 바로잡는 연골한약

B&C 고문순 기자
2015.04.20 20:28

직장인 이초연(34세, 여)씨는 얼마 전부터 아침마다 손가락 마디마디가 뻣뻣하고 통증이 느껴져 병원을 찾았는데 류마티스관절염이라는 진단을 받았다. 평소 불규칙한 생활 때문에 면역체계에 이상반응이 생긴 것이라는 말을 듣고 당황했다.

우리들의 몸 안에서 면역체계가 제 기능을 하지 못하게 되면 발생하는 질환 중 하나인 류마티스관절염. 면역체계가 망가지면 기능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극심한 통증은 물론이고 자칫 잘못하다간 뼈마디의 변형까지 불러올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겉으로 보기에는 일반적인 질환의 증상과 비슷한 류마티스관절염의 증상은 자체적으로 판단하는 것이 위험할 수 있다. 류마티스관절염은 단순하게 통증만 시작되는 것이 아니라 잘못하면 뼈마디가 변하기 때문에 일상생활이 치명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사진제공=튼튼마디한의원

류마티스관절염은 장기간 치료와 관리를 필요로 하는 질환이다. 따라서 통증완화에 효과가 있다고 해도 장기적으로 몸에 부담을 주는 치료방법이라면 좋지 않은 치료방법이 될 수 있다. 튼튼마디한의원에서는 면역치료를 기본으로 통증을 완화시키는 방법으로 류마티스관절염을 치료하고 있다. 인체의 자율적 회복능력을 강화시키는 한의학적 근본치료를 통하여 효과적으로 류마티스관절염을 치료할 수 있다. 류마티스관절염 병원인 튼튼마디한의원 관계자는 “환자의 상태에 따라 짧게는 6개월 길게는 1년 이상의 시간을 두고 환자의 몸 상태에 맞춰 꾸준하게 류마티스관절염 치료를 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류마티스관절염 치료로는 가장 우선적으로 통증 완화를 위한 치료를 하고 있다. 윤활막에 염증이 생겨 붓고 통증을 느끼게 되는데 염증제거에 특효가 있는 봉약침으로 염증을 가라앉히고 통증을 완화시킨 후에 류마티스관절염 근본치료를 하기 위한 면역체계를 바로잡는 연골한약으로 치료하고 있다. 과학적으로 입증된 연골한약의 류마티스관절염 치료효과는 영국의 저명한 전문 학술지에 류마티스관절염 치료효과 논문을 등재하여 과학적으로 치료효과를 인정받았다. 뼈마디의 모양이 틀어져버리는 류마티스관절염의 최악의 사태를 맞이하기 전에 할 수 있는 최선의 치료방법은 염증을 최대한 복구시키고 깨진 면역체계를 하루 빨리 정상에 가깝도록 회복시키는 것이다.

류마티스연골한약의 자세한 효능으로는 마모된 연골성분을 보충해주고 연골의 탄력강화 및 주변조직의 회복 염증 및 부종의 감소 뼈마디 통증해소, 뼈마디를 파괴하는 인자생성을 억제시켜주고 활성효소도 억제시켜 준다. 피부상태 개선은 물론이고 기력 증진까지 시켜주는 부가적인 효과도 있다. 뼈마디에 직접 작용하는 최상의 한방 치료제이고 천연 자연재료로만 만들기 때문에 체내 흡수가 빨라 손상된 뼈마디를 빠르게 회복시켜 준다. 부작용에 대해 거의 걱정 없이 가장 안전한 치료법이다.

튼튼마디한의원에서는 개인의 증상과 체질, 건강상태를 고려한 맞춤 처방으로 가장 빠른 시간 안에 건강한 뼈마디로 회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