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레드비씨, 모토로라솔루션과 총판 계약

김도윤 기자
2015.06.25 10:47

"물리보안 사업에서 연 매출 100억원 추가 확보"

통합보안솔루션회사레드비씨는 물리 보안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기 위해 모토로라솔루션과 무전기솔루션 부문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레드비씨는 이 계약을 통해 물리 보안 사업에서 신규로 연간 100억원의 매출을 확보했다고 설명했다. 레드비씨는 앞으로 기존 통합보안솔루션 사업과 시너지를 위해 모토로라솔루션과 영업 기회 발굴, 마케팅, 기술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레드비씨는 특히 현재 재난, 소방, 경찰을 비롯해 산업, 공공 분야에서 사용하는 무전통신기가 2020년까지 디지털제품으로 교체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모토라솔루션의 공격적 마케팅에 따라 무전기 사업이 확대될 경우 레드비씨의 매출 증가가 추가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최영철 레드비씨 대표는 "기존 국내 1위의 서버 및 응용 보안 사업을 캐시카우로 갖고 있는 레드비씨가 무선통신분야 세계적 선두기업인 모토로라솔루션을 만나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하게 됐다"며 "사업영역 확대에 따른 수익창출과 더불어 미래 성장 동력 확보 및 기업가치 향상을 위해 M&A도 적극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