쾰른 국제가구인테리어전시회 imm cologne 2015 개최

쾰른 국제가구인테리어전시회 imm cologne 2015 개최

B&C 고문순 기자
2014.11.18 15:47

독일 쾰른 국제가구인테리어전시회 imm cologne와 국제 키친전시회 LivingKitchen이 2015년 1월19일 쾰른 국제전시장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는 2015년에 가장 먼저 열리는 국제 가구 인테리어 전시회로 520개국에서 약 1,300개사가 참가할 예정이다.

홀수 년마다 함께 개최되는 imm cologne/LivingKitchen은 2015년 역시 다양한 스펙트럼의 제품들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1,300개의 참가사 중 2/3는 해외 참가사이다. 특히 이태리, 덴마크, 네덜란드 그리고 아시아 국가들의 참가 비중이 높다. 방문객 역시 높은 해외비중을 자랑한다.

imm cologne의 평균 전문방문객 해외비중은 42%에 달한다. 최근 몇 년 사이에 아시아, 남미 그리고 유럽 방문객 비중이 현저히 높아졌다. imm cologne 프로젝트 매니저 Uwe Deitersen은 “방문객들은 imm cologne의 뛰어난 국제성을 특히 칭찬한다. 이러한 국제성은 전시장에서 들리는 다양한 언어에서뿐만 아니라 전 세계 유명 브랜드들이 imm cologe에 전시되어 있을 때 느낄 수 있다”고 강조하였다.

2015년 imm cologne에는 280,000sqm 면적에 10만여 개 이상의 가구 및 인테리어 소품이 전시된다. 이 중 1/3은 국제 시장에 처음으로 소개되는 신제품들이다. 이번 역시 전 세계 15만여명의 방문객이 쾰른 전시장을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업계 공급자와 바이어들에게 imm cologne은 국제 가구?인테리어 디자인 및 관련 산업 분야에 있어 가장 중요한 무역 플랫폼을 제공한다. 시장 출시를 앞둔 전 세계 제조업체들의 제품들이 분야별로 나뉘어 모두 이곳에서 폭넓은 스펙트럼으로 전시될 예정이다.

올해 imm cologne과 함께 개최(매 홀수년 공동개최)되는 국제 키친전시회 LivingKitchen은 주방 가구, 싱크대, 조리대, 조명 시스템, 액세서리 등 주방과 요리를 위한 최신 제품과 다양한 솔루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내년 3회째를 맞아 약 200개사가 참가하는 LivingKitchen은 그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특별한 키친 전시회이자 세계 주방가구 업계에게 매우 중요한 비지니스의 장이 될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imm cologne과 LivingKitchen 홈페이지 www.imm-cologne.com / www.livingkitchen-cologne.com에서 확인하거나 imm cologne 한국대표부 라인메쎄 ㈜(전화 02-798-4343)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