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돼지집, 소비자가 믿을 수 있는 대표 프랜차이즈

하남돼지집, 소비자가 믿을 수 있는 대표 프랜차이즈

B&C 고문순 기자
2015.05.28 16:31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지난 26일 서울 팔래스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대한한돈협회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최한 ‘2015 한돈인증점 인증 기념식’에 참석해 신규 한돈 인증점 인증협약과 한돈 인증점 선정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서

하남돼지집 장보환대표 감사패 수상장면/사진제공=하남돼지집
하남돼지집 장보환대표 감사패 수상장면/사진제공=하남돼지집

하남돼지집은 2014년 3월부터 2015년 5월까지 오픈한 신규 76개 가맹점에 대한 한돈판매인증점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1등 한돈판매인증점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한돈인증사업이란 한돈판매점 인증을 통해 소비자가 믿고 찾을 수 있는 국산 돼지고기 판매점을 알리고, 이를 통해 한돈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한돈자조금이 지난 2008년부터 추진해온 사업이다. 이번 신규 선정된 한돈판매인증점은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정기적으로 ‘돼지고기 구매관리’, ‘매장 규모 및 매출’ 등 점검 항목을 강화해 진행했으며, 현장심사 결과를 바탕으로 일반음식점 96개소와 농가직영식육점 1개소 등 총 97개소가 신규 인증을 받았다.

대한민국 대표 한돈판매인증점 하남돼지집 장보환 대표는 “이번 인증 기념식에서 하남돼지집은 또 한 번 소비자가 믿고 먹을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졌다”며, “지금보다 더 믿고 찾을 수 있는 하남돼지집이 되기 위해 철저한 관리, 감독은 물론 지속적인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해 대한민국 1등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돈인증판매점 협약 기념식/사진제공=하남돼지집
한돈인증판매점 협약 기념식/사진제공=하남돼지집

한편, 이날 하남돼지집 장보환 대표는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이병규 위원장로부터 평소 한돈 인증사업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헌신적으로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특별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