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희라, '옥탑방' 첫 출격...'남편 최수종→붕어빵 아들·딸' 가족 근황 공개

이경호 기자
2025.12.23 09:41
배우 하희라가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첫 출연하여 32년째 꿀 떨어지는 부부생활을 유지 중인 남편 최수종과의 근황을 공개할 예정이다. 신혼부부 같은 달달한 결혼 생활 에피소드와 자녀 이야기가 가감없이 공개될 예정이며, 하희라와 김종국의 만남도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하희라의 '옥탑방' 첫 방문기는 2026년 1월 중 방송 예정이다.
배우 하희라./사진=스타뉴스 DB

배우 하희라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첫 출연한다.

23일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탑방') 측은 하희라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옥탑방'을 통해 KBS 토크쇼에 오랜만에 출연 소식을 알린 하희라는 '대한민국 대표 사랑꾼'으로 불리는 남편 최수종과 32년째 꿀 떨어지는 부부생활을 유지 중인 근황을 공개할 예정이다.

하희라는 신혼부부보다 더 신혼부부 같은 달달한 결혼 생활 에피소드로, '옥탑방' MC들을 소름 돋게 하다못해 감탄을 자아내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와 더불어 최수종x하희라 부부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자녀 이야기까지 모두 '옥탑방'을 통해 가감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하희라가 평소 김종국 콘서트에 모습을 비치며 김종국을 향한 팬심을 인증했던 바, '옥탑방'에서 마주하게 된 하희라와 김종국의 만남도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수줍은 모습으로 '옥탑방' MC 김종국에게 무한 팬심을 드러내 옥탑방 내에서는 최수종의 질투를 부르는 것 아니냐는 걱정의 목소리가 나오기도.

하희라의 '옥탑방' 첫 방문기는 2026년 1월 중 방송 예정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