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은 23일 판교 NS사옥에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임직원들을 맞이하는 환영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인수 절차를 마무리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임직원들이 NS사옥에서 근무를 시작하는 첫날을 맞아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고 함께 성장해 나갈 미래에 대한 기대를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 NS홈쇼핑은 앞으로 각자가 보유한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협력하며 소비자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고 함께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특하 NS홈쇼핑의 디지털 커머스 역량과 식품 전문성,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의 생활밀착형 점포 운영 경험과 현장 경쟁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편리한 쇼핑 환경과 차별화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함께 힘을 모을 예정이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가족 여러분의 합류를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이번 인수는 단순히 회사의 외형적 규모를 키우는 것을 넘어 우리의 체질을 바꾸는 전략적 도약"이라고 말했다.
이어 "NS홈쇼핑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이제 같은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한 팀"이라며 "서로의 경험과 강점을 존중하고 배우며 함께 성장해 나가자"고 밝혔다.
아울러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두고 무엇을 개선해야 하는지 끊임없이 고민하며 과감한 실행으로 시장의 변화를 주도해 나가자"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