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수능기본계획 브리핑 앞서 인사하는 강태중 한국교육과정평가원장

뉴스1 제공
2021.03.16 11:38

(세종=뉴스1) 장수영 기자 = 강태중 한국교육과정평가원장이 16일 정부세종청사 교육부 브리핑실에서 열린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시행기본계획' 브리핑에서 인사를 하고 있다.

평가원은 올 수능은 11월 18일에 예정대로 치룰 예정이며 국어·수학 선택과목 도입, EBS연계율을 기존 70%에서 50%로 축소하는 등의 내용을 발표했다. 2021.3.16/뉴스1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