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디렉터스테크, 지난해 영업익 15억 기록

양귀남 기자
2025.02.11 10:35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스카이월드와이드 관계사 디렉터스테크는 11일 지난해 매출액 50억원, 영업이익 15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디렉터스테크는 스카이웍스 인수 전략이 실적 성장에 영향을 미쳤다고 설명했다. 세계적인 수준의 AI 기술을 빠르게 확보하고, LVMH그룹, 샤넬, 불가리 (BVLGARI) 등 럭셔리 브랜드를 포함한 500개 이상의 국내외 브랜드를 고객사로 확보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모기업인 디렉터스컴퍼니의 크리에이티브 역량과 네트워크, 공동 창립자인 모건 마오(Morgan Mao)의 글로벌 네트워크가 시너지를 발휘했다는 분석이다. 여기에 매출과 수익성 확보가 어려운 B2C 시장이 아니라 고수익성을 확보할 수 있는 B2B 시장을 겨냥하면서 성과가 나타났다.

디렉터스테크는 올해 매출 목표를 200억원으로 설정했다. 이를 위해 3D 데이터 라이브러리와 하이브리드 데이터 분석 기술을 보유한 관계사 스카이월드와이드와 협업해 글로벌 시장을 대상으로 더욱 정밀한 AI 광고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재철 디렉터스테크 대표는 "이제 시작 단계인 AI 기반 광고 시장은 기술이 고도화될수록 더 큰 기회가 열릴 것"이라며 "올해에는 더욱 정밀한 AI 광고 솔루션을 개발하고, 글로벌 브랜드 및 주요 산업군과의 협업을 확대하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