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인성정보, 조승필 신임 대표 선임

이종현 기자
2025.02.14 08:28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종합 정보기술(IT) 서비스 기업 인성정보는 이사회 의결을 통해 조승필 인성정보 사장(사진)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14일 밝혔다. 에스넷그룹 최초 내부 출신 대표라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조 신임 대표는 에스넷그룹에서 재무, 경영관리, 투자 등 경력을 쌓아왔다. 에스넷시스템 경영지원실장, 인성정보 경영부문장, 인성디지탈, 아이넷뱅크 경영부문을 총괄한 바 있다. 그룹사 내부 출신 대표로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도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성정보는 조 대표를 중심으로 주력 비즈니스인 IT 인프라 사업과 고객 경험과 가치 향상을 위한 서비스 사업으로 전환한다는 계획이다. IT 매니지드 서비스, 인공지능(AI) 인프라 등 내부 솔루션을 바탕으로 지속 성장의 기틀을 마련하고 헬스케어 사업을 통해 본격적인 기업가치 향상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조 대표는 "인성정보를 고객가치 중심 사업구조로 변화시켜 지속적인 이익을 창출 할 수 있는 가치 있는 회사로 만들 것"이라며 "빠른 시장 환경에 적응할 수 있도록 젊고 역동적인 조직문화를 구축해 인성정보가 한단계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