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벨]'매출 확대' 아우딘퓨쳐스, ODM 사업 고성장 영향

김인엽 기자
2025.08.18 10:17

더벨'머니투데이 thebell'에 출고된 기사입니다.

화장품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가 14일 2025년 상반기 연결기준 매출 약 217억원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전년 동기(148억원) 대비 약 50% 증가한 수치다. 영업손실은 16억원 정도 개선된 9억원 수준으로 집계됐다.

ODM(제조자 개발 생산) 사업의 고성장이 실적을 견인했다는 풀이다. 상반기 전체 매출에서 브랜드와 ODM 비중은 각각 50%씩을 차지했다. 지난해 30% 미만에 불과했던 ODM 매출이 올해 다수 신규 고객 확보와 신제품 수요 증가로 큰 폭의 성장세를 보였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상반기는 ODM 사업이 성장의 주역이었다면, 하반기는 자사 브랜드 네오젠(NEOGEN)의 글로벌 시장 다변화 전략이 본격화되면서 한 단계 더 도약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브랜드 네오젠은 올해 8월 미국 최대 뷰티 유통기업 울타(ULTA) 전 매장(약 1400개)에 입점 예정이다. 월마트·코스트코·아마존 등 글로벌 유통 채널로의 진출은 이미 완료했다. 또한 8월에는 영국 프리미엄 뷰티 리테일러 스페이스NK에도 입점해 영국과 아일랜드의 85개 매장을 통해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아우딘퓨쳐스는 K-뷰티의 글로벌 입지를 더욱 공고히하고 하반기 브랜드·ODM 양축 성장 전략으로 안정적이면서도 공격적인 성장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