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보경 코엑스 사장, 한국전시산업진흥회장 선임

변보경 코엑스 사장, 한국전시산업진흥회장 선임

최우영 기자
2014.09.01 11:15

한국전시산업진흥회는 1일 오전 11시 서울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임시 총회를 열고 임기 2년의 6대회장에 변보경 코엑스 사장(61·사진)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변보경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전시산업이 독자 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기반조성', '전시사업자간 협력과 대화로 공동의 발전을 위한 바탕 마련', '한국 전시산업의 국제적 위상을 제고' 등의 포부를 밝혔다.

전시산업진흥회는 전시장운영자(코엑스, 킨텍스, 벡스코 등), 전시회주최자(단체 및 개인), 전시지원기관(무역협회, 코트라) 등 총 53개 회원사가 참여하고 있다. 전시회의 진흥 및 평가·관리를 전담하는 전문기관으로 전시산업 진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한다.

약력

△1953년 9월 16일생 △서울 경기고등학교 △서울대 기계설계학과 △한국 IBM 전무이사 △LG-IBM 대표이사 사장 △코오롱정보통신(주) 대표이사 사장 △코오롱베니트(주) 대표이사 사장 △코오롱아이넷 사장 △서울산업통상진흥원 대표이사 사장 △(현)코엑스 대표이사 사장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최우영 기자

40 넘은 나이에 첫 아이를 얻었습니다. 육아휴직을 하며 그 경험을 나누기 위해 연재하고 있습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