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세트, 축산농협 한우세트"…SKT, 티딜에서 '설맞이 빅 딜' 연다

이찬종 기자
2026.02.11 08:54
SK텔레콤이 설 명절을 맞아 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T deal)에서 이달 18일까지 '설맞이 BIG 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사진제공=SK텔레콤

SK텔레콤이 설 명절을 맞아 AI 큐레이션 커머스 '티딜'(T deal)에서 이달 18일까지 '설맞이 BIG(빅) 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티딜 기획전에서 SKT는 명절 대표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전 상품을 무료 배송한다.

설화수 화장품, 축산농협 한우 세트, 스팸 선물세트 등 다양한 명절 인기 상품이 준비됐다. 특히 티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이슨 단독 패키지로 스트레이트너·에어랩 등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다이슨 제품 구매 시 전용 거치대를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S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T 래플'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오는 18일까지로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버버리 머플러·스마트카라 음식물처리기 등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티딜 '설맞이 BIG 딜' 기획전은 알림 문자 내 링크, 티딜 앱과 PC 웹페이지, T월드·T멤버십 내 이벤트 배너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티딜은 AI 분석으로 고객에게 문자로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는 AI 기반 커머스 플랫폼이다. 합리적인 가격과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티딜은 SKT 고객들만 이용 가능하지만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타 통신사 고객에게도 상품을 전달할 수 있다.

김지훈 SKT 에이닷 사업 담당은 "앞으로도 차별화된 혜택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중소상공인과 소비자 모두를 위한 건전한 유통 환경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