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게임사들이 설 연휴를 앞두고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은 히트작 '세븐나이츠 리버스'에서 (구)세븐나이츠 영웅을 소환할 수 있는 설날 특별 소환과 함께 인게임 미션을 완료하고 '유이 설빔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뱀피르'에서는 3월4일까지 무기·방어구·장신구·부장품 등 총 4종의 복구권을 획득할 수 있는 '설날 맞이 복구권 출석부'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설날 맞이 복주머니 이벤트', '설맞이 특별 던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 본서버에서 '붉은 말의 축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5인 파티 던전 '영원의 초원'에서 다량의 경험치와 신년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각성 서버에서는 '소원 성취 윷놀이' 이벤트를 연다.
'리니지M'에서는 '아덴의 따뜻한 설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모든 특수 던전의 일일 이용 시간이 1시간 늘어나고 시련 던전 완료 보상이 3배로 늘어난다. 설 당일에는 우편을 통해 떡국, 세뱃돈 봉투 등 푸짐한 선물이 지급된다.
펄어비스는 24일까지 '설맞이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로 크론석, 빛나는 상자 등을 제공한다. 또 모험가는 25일까지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전투 경험치 1000%, 기술 경험치 400%, 생활 경험치 100%, 아이템 획득 확률 100% 효과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서 25일까지 서비스 기간 중 최초로 '전설의 무기 형상 소환권'을 인게임 상점에서 무료로 배포한다. 또 출석 이벤트로 '광명의 소환권' 최대 66장, '오딘의 무기·방어구·장신구 강화석'을 제공한다.
넥슨은 '마비노기 모바일'에서 다양한 설날 테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서 얻은 재화는 '고요한 아침의 한복 세트', '미지의 장신구 룬', '미지의 무기 룬' 등 특별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또 일일 출석 및 채집 활동을 통해 초콜릿 세트를 제작한 뒤 이를 상점에서 다양한 이벤트 선물과 교환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