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COM, 3월 17일 주주총회 소집

WISCOM, 3월 17일 주주총회 소집

주명호 기자
2017.02.28 14:54
구글 선호 매체 등록 구글에서 머니투데이 추가하기

WISCOM(1,814원 ▼20 -1.09%)은 오는 3월 17일 오전 9시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WISCOM 본사 회의실에서 정기 주주총회를 소집하기로 결의했다고 28일 공시했다.

총회 목적은 감사·재무제표 보고, 임원 퇴직금 지급규정 일부 변경 등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