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가수 심규선, 천삼백케이 CF 모델 발탁

신인가수 심규선, 천삼백케이 CF 모델 발탁

배병욱 기자
2010.10.29 15:14

디자인소품 쇼핑몰 선두주자 천삼백케이(대표 이호혁·www.1300k.com)가 ‘에피톤프로젝트’의 객원보컬 ‘심규선’을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싱글앨범 <첫번째 방>의 타이틀곡인 ‘고양이 왈츠’는 에피톤프로젝트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특유의 감성적인 멜로디에 심규선의 순수하고 감미로운 목소리가 잘 녹아 있어 광고 테마곡으로 사용함과 동시에 톡톡 튀는 감성을 가진 심규선을 모델로 선정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국내 최초로 디자인소품 영역을 개척한 천삼백케이는 다양한 디자인 문구 및 생활용품으로 젊은 여성 층 고객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다이어리 시즌을 맞아 다이어리 샵, 보는 다이어리 TV 등을 오픈하고 CF와 함께 무료배송, 다양한 기프트 및 CM송 버전이 담겨있는 심규선 미니앨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7일 파주의 한 스튜디어에서 촬영된 천삼백케이의 광고는 온라인을 통해 11월 초 공개될 예정이며, 심규선의 앨범은 천삼백케이에서 운영하는 인디음악 커뮤니티 ‘쥬크박스'(http://www.jookbox.co.kr)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