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150 SPOT]실시간 기업리포트
오늘도 증권사들은 각 기업들에 대한 투자전략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리포트 살펴볼텐데요. 먼저 동부증권의오리온(23,750원 ▲1,100 +4.86%)에 대한 리포트부터 점검합니다.
일단은 폭발적으로 성장해나갈 중국 내수시장에서의 성장 잠재력을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오리온 정도의 제품력과 브랜드가치라면 해외제과시장도 거뜬히 점령할 것이라 판단하고 있는데요. 온미디어, 스포츠토토 등 자회사들이 어려움을 겪으며 주가 흐름에 부담을 주고 있긴 하지만, 오리온의 성장 가능성을 믿는 장기투자자라면 해외시장에서의 오리온 성장을 믿고 2010년 말까지 주식을 보유해보자고 전략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21만원을 유지했습니다.
지난해호남석유화학(80,000원 ▲3,400 +4.44%)은 경기침체에 따른 수요악화와 국제유가와 동반해 주요 제품들의 가격이 급락하면서 재고손실이 컸습니다.
예상치를 크게 하회하는 성적을 거뒀는데요. 올 1분기부터 실적이 회복될 것으로 보이긴 하지만 생산,판매 둔화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수익 증진 폭은 다소 제한적일 것이란 분석입니다.
유진투자증권은 호남석유화학에 대한 투자의견을 매수에서 보유로 하향조정했고, 목표가는 65,000원을 제시했습니다.
푸르덴셜 투자증권이LS에 대한 리포트를 냈습니다.
LS의 자회사인 LS전선은 한전이 발주한 진도와 제주도간의 해저케이블 공사를 수주했습니다. 이번 공사로 LS전선은 전선산업내에서 가장 난이도가 높은 제품을 생산하게 되는데요. 이러한 시공경험은 해외진출의 가능성을 더 높여줄 것이고, 향후 이익 안정성도 더해질 것이란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투자의견 매수, 목표가 94,000원을 제시했습니다.
독자들의 PICK!
장 초반 강한 상승흐름을 이어갔던 국내증시가 오후들면서 보합권까지 밀려나는 모습입니다. 주말에 미국 등 주요국 증시들이 상승 마감했고, 경기부양책에 대한 기대감도 있었던터라 조금은 아쉽기도 합니다. 변동되는 증시관련 소식들 저희 MTN과 함께 하시면서 체크해 나가시죠. MTN SPOT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