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이즈, 창사 10돌 기념 이벤트 ‘풍성’

후이즈, 창사 10돌 기념 이벤트 ‘풍성’

문병환 기자
2009.06.08 13:28

-제네시스 쿠페 경품에 톱스타 자선 콘서트까지

비즈니스 포털 후이즈(대표 이청종)가 창사 10주년을 맞아 고객 감동 이벤트와 자선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1999년 6월 도메인 등록 업체로 창립한 후이즈는 웹사이트 전문 평가 · 분석 기관의 조사 결과 '도메인 · 호스팅 분야'에서 9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했으며, 세계적 회계 컨설팅조직인 딜로이트(Deloitte)가 선정한 아시아·태평양지역 고속성장 500대 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또 업계 최초로 GS인증을 획득한 '메일솔루션'은 유료 메일 솔루션 분야에서 점유율 57.38%로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창사 10주년을 기념해 후이즈는 오는 20일 오후 5시부터 고려대 화정체육관에서 샤이니, 2PM, 조성모 등 톱스타가 출연하는‘ 후이즈와 함께하는 2009 별똥별 콘서트’를 무대에 올린다.

후이즈가 주최하고 KBS와 연예인자선단체인 ‘별똥별 도네이션’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2PM, 2AM, 샤이니, 조성모, 채연, 이정현, 다비치, 애프터스쿨, 테이, 태군, 드렁큰타이거, 리쌍 with 정인, 윤미래, 배슬기, 박현빈, 노라조 등 인기 연예인과 한동안 보기 힘들었던 가수들까지 가세해 KBS 1TV를 통해 전국 생중계될 예정이다. 콘서트를 통해 모인 기금은 어린이재단, 희망제작소 등을 통해 전액 기부된다.

한편, ‘고객 감동 이벤트’는 축하 댓글달기와 후이즈 1등 고객 선정 등을 통해, 제네시스 쿠페, 동남아 여행상품권, PDP TV, 삼성 스마트폰, 롯데백화점 상품권, CGV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1,000명의 고객에게 증정한다.

후이즈몰, 후이즈 호스팅, 후이즈 솔루션 등 각 사업부문별 이벤트도 동시 진행되어 백화점상품권, 주유 상품권, 영화 예매권, 문화 상품권 등의 다채로운 경품 증정은 물론 이벤트 기간 내 서비스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의 혜택도 제공된다.

이청종 후이즈 대표는 “우여곡절 속에서도 10년이라는 기간 동안 후이즈를 성장시킨 주역은 바로 고객”이라며 “진심으로 감사드리는 마음과 함께 앞으로 국내 IT산업 발전에 기여함은 물론 사회에 힘이 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