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상품] 아웃스탠딩뷰티 ‘하하웨이’

[히트상품] 아웃스탠딩뷰티 ‘하하웨이’

문병환 기자
2010.05.26 10:55

2010상반기히트상품

‘아웃스탠딩 뷰티(Outstanding beauty)’란 다소 관리하기 소홀한 현대인들의 외부로 보이는 머리, 얼굴, 손, 발 등을 요즘 트렌드에 맞게 독창적으로 가꾸고 자신만의 패션 스타일을 만드는 것이다. 하하웨이(www.hahaway.com)는 그러한 현대인들의 니즈에 따라 틈새시장을 발견하고 아웃스탠딩 뷰티를 모토로 간편하고 자유롭게 자신을 가꿀 수 있는 아이템을 출시해 경쟁이 치열한 미용뷰티 시장에 블루오션을 창출하고 있다.

하하웨이의 ‘매직 풋 각질제거기’는 마이크로 단면 가공으로 피부에 상처를 남기지 않으면서 손과 발의 딱딱한 각질만을 선택해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핸드 마스크 시트’와 ‘풋 마스크 시트’는 각질을 제거한 손과 발을 집중 관리할 수 있게 시스템화한 제품으로 기존의 단점을 보완해 아닌 속장갑과 겉장갑을 하나로 합친 원웨이 방식을 채택했다. 아웃스탠딩뷰티 시스템의 ‘이중로고오일페이퍼’는 기존의 사각형의 종이케이스에서 탈피 여심을 사로잡는 립스틱모양의 입체 형태로 손안에 쏙 들어와 그립감도 좋고 쥐고 사용해도 불편함이 없다. 또 천연 마성분을 함유한 펄프제질로 피부에 해가 없으며, 소비자가 사용하면 사용 전후의 페이퍼의 로고가 바뀌는 아이디어로 사용할수록 소비자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하하웨이 아웃스탠딩뷰티 ‘컬러네일’은 일상의 스트레스와 오염으로 얼룩진 손톱의 겉 표면을 매끄럽고 아름답게 가꿔주는 네일케어 제품으로 컬러인쇄로 쉽게 오염되는 것을 방지했다. ‘체인지어블 헤어밴드’는 밴드장식과 밴드가 분리되기 때문에 장식은 따로 코르사주나 남성정장에 사용하는 행커칩 또는 보타이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이미 유럽과 미국의 명품메이커에 OEM으로 수출하고 있을 만큼 디자인이나 실용성에 인정을 받고 있다.

하하웨이의 제품들은 다년간 신뢰로 구축된 협력업체들과의 다양한 교류로 국내외의 각종특허 및 인증서를 취득하고 유럽과 미국 및 일본에 수출하며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2010년 5월에 열린 서울 화장품미용 박람회에서 국내, 외 바이어 및 메이저업체 MD들로부터 러브콜을 받은 상태로 대형편의점과 인천공항 및 김해공항 AK점 등에 샵인샵 형태로 입점 확정됐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