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도 보양식 초복 이벤트를..

편의점에서도 보양식 초복 이벤트를..

강동완 기자
2011.07.13 14:33

프랜차이즈 편의점 미니스톱이 여름 보양 컨셉의 삼각김밥 출시하고, 다양한 복날 행사를 실시한다.

먼저, 미니스톱은 여름철 보양에 좋은 훈제 오리를 소재로 한 삼각김밥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오리 소재 삼각김밥은‘훈제오리샐러드’와 ‘훈제오리주물럭’ 2종 이다.

훈제오리샐러드는 훈제오리와 궁합이 잘 어우러지는 머스터드소스를 사용하여 상큼하고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며, 훈제오리주물럭은 기름을 쏙 빼 느끼하지 않고, 고추장소스로 맛을 내 매콤하면서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가격은 각각 800원이다.

또 미니스톱은 훈제 오리 삼각김밥 출시와 함께 복날 몸보양을 위한 치킨 행사와 건강음료 행사 등도 준비 중이다.

복날 행사로 초복인 14일과 중복인 24일, 그리고 말복인 8월 13일 당일에 미니스톱에서 치킨만원세트 구매시 깨끗한나라 물티슈(1600원)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초복과 중복이 낀 14일부터 27일까지 매콤한 맛의 치킨 넓적다리 상품인 ‘점보매콤넓적다리’를 300원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원기회복을 위한 건강음료 행사로 비타민음료와 홍삼음료 덤증정 행사도 14일부터 실시한다.

미니스톱에서 비타민 음료인 비타민워터스킨글로우외 2종 가운데 하나를 구매시 피로회복 음료인 핫식스캔을 무료 증정하고, 홍삼원병, 헛개홍삼수 등 홍삼음료 5종 가운데 하나 구매시 동일음료 한 개를 더 주는 1+1 행사도 실시한다.

미니스톱측은 “한창 더운 7~8월이면 고객들도 편의점에서 더위에 지친 몸을 위한 상품을 많이 찾는다”며 “여름철 건강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