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IN, 카페베네 와플 즉석 당첨 이벤트 진행

아임IN, 카페베네 와플 즉석 당첨 이벤트 진행

강동완 기자
2011.12.08 13:33

스마트 모바일 컴퍼니 KTH(대표 서정수)가 운영하는 국내 1위 위치기반 SNS 아임IN이 바비슈즈(㈜세라제화)와 제휴를 맺고, 전국 카페베네 매장에서 발도장을 찍고 게임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임IN 광장이나 새소식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를 선택, 주변에 참여할 수 있는 카페베네 매장을 찾아 발도장을 찍으면 즉석 당첨 이벤트인 ‘아임IN 어플 숫자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에서 나온 숫자만큼 ‘아임IN슈즈’를 이동시키면 게임 결과에 따라 카페베네 커피와 와플을 즐길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여성들의 ‘로망’ 바비슈즈가 출시 예정인 한정판 ‘아임IN 슈즈’도 경품으로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한달 간 진행된다.

아임IN은 위치인식 기능을 통해 나의 현 위치 혹은 내가 다녀온 장소에 ‘발도장’과 사진을 남기는애플리케이션. 아임IN 유저들 혹은 이웃들과 경험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LBSNS(위치기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다.

아무도 다녀가지 않은 장소에 첫 발도장을 남기면 ‘콜럼버스’라는 자격이 부여되고, 한 장소에서 발도장 포인트를 가장 많이 획득한 사람에게는 ‘마스터’라는 칭호를 부여해 게임처럼 즐길 수도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관련 기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