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건스,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세트로 더욱 달콤한 시간 보내세요!

베니건스,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세트로 더욱 달콤한 시간 보내세요!

강동완 기자
2012.02.13 14:33

베니건스(㈜ 바른손)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고급와인 ‘러브’와 함께 달콤한 디저트까지 풀 코스로 즐길 수 있는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다양한 메뉴를 풍성하게 즐기면서도 동시에 가격적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특별한 날, 부담 없이 분위기 내기에 좋다.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세트는 오는 14일(화)까지판매되며, 총 2가지 세트로 마련했다.

러브세트 no.1은 컨츄리 치킨 샐러드, 스파게티 시푸드 토마토, 뉴욕 스테이크, 러브와인, 브라우니 버텀파이로 구성됐으며, 러브세트 no.2는 오늘의 스프 2잔, 컨츄리 치킨 샐러드, 페투치니 쉬림프 알프레도, 꽃등심 스테이크, 러브와인2잔, 브라우니 버텀파이로 마련됐다.

각각 약 25%할인된 59,000원, 68,000원에 맛볼 수 있으며, 여기에 통신사나 카드사 제휴할인도 추가로 가능해 더욱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여 특별히 선보이는 고급와인 ‘러브’는 로맨틱한 패키지에 허브와 카카오의 아로마로 훌륭한 미디어 바디감으로 파스타, 소고기 등심과 가장 잘 어울리는 대표 와인을 손꼽히고 있어 식사 분위기를 더욱 부드럽게 돋워준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