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병서의 2막5장 이색 안주, ‘닭 목살 구이’를 아시나요?

최병서의 2막5장 이색 안주, ‘닭 목살 구이’를 아시나요?

강동완 기자
2012.04.15 08:33

프랜차이즈 외식브랜드인 '막창과 오돌뼈 전문점 2막5장'(www.odory.co.kr)이 ‘닭 목살 구이’를 신메뉴로 출시했다.

닭 목살은 닭 한 마리에서 딱 한 점 나오는 특수부위로 극소수 고급식당에서 VVIP 손님들에게만 대접했던 부위로 유명하다.

2막5장에서는 이러한 고급 특수부위의 대중화를 위해서 국내에서는 최초로 숯불에 구워먹는 ‘닭 목살 구이’를 대중에게 선보인다.

닭목살 구이는 특유의 쫄깃쫄깃한 식감과 담백한 맛이 좋아 여성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기름기가 적고 단백질이 풍부해서 술안주로도 좋을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여성고객들에게도 안성맞춤인 이색 메뉴이다.

외식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이들에게 아이템 확보는 사업의 성패로 이어질 수 있을 만큼 중요한 부분이다.

최근의 외식업계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인 ‘막창’에 신개념의 구워먹는 오돌뼈로 대중성과 희소성 그리고 차별화된 맛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2막5장이 ‘닭 목살(낙엽살)’이라는 신무기를 또 장착하였으니 그 귀추가 주목된다.

막창&오돌뼈 전문점으로 잘 알려진 ‘2막5장’은 유명 방송인 최병서 씨가 함께 참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관련 기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