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th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 한식형 바비큐 전문점으로 끊임없는 메뉴개발해..

[5th 우수 프랜차이즈 브랜드] 한식형 바비큐 전문점으로 끊임없는 메뉴개발해..

강동완 기자
2012.08.22 18:33

옛골토성 우수 프랜차이즈 1등급 획득

오리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옛골토성'이 2012년도 상반기 우수 프랜차이즈로 지정됐다.

옛골토성은 특히 경영전략과 브랜드 경쟁우위, 회사의 재무구조 건전성, 가맹점과의 유대관계, 물류 및 교육시스템에서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옛골토성은 참나무 장작 바비큐전문점으로, 가마로 향긋한 참나무 훈연의 맛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한식형 바비큐 프랜차이즈이다.

최근 옛골토성은 최근 ‘자연을 구운 오리’라는 신제품을 개발했다.

MSG, 합성보존제, 합성발색제 등 화학 첨가물 뿐 만 아니라 설탕, 전문, 유청 단백질 등 총 9가지 식품첨가물을 넣지 않고 천연추출물로 대체한 옛골토성 만의 건강한 오리 훈제 바베큐이다.

육질마다 천연 참나무향이 베어있어 인공의 맛이 아닌 진짜 감칠맛을 맛볼 수 있고, 내 가족들에게 안심하고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최근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고 한다.

옛골토성 권은미 실장은 "참나무 장작 바베큐 리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건강하고 착한 제품 출시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이번 우수 프랜차이즈 1등급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디자인 R&D 등을 통해 내실을 다져 옛골토성 가맹점주 만족과 브랜드이미지를 더욱 향상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뛰어난 메뉴개발과 시장에서의 브랜드 선점, 최근까지 런던올림픽 원정응원을 할 만큼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옛골토성이 앞으로가 더욱 기대된다.

(주)토성에프시는 참나무 장작바베큐 전문점 '옛골토성' 외 양대창 전문점 '양vs창(양대창)'도 활발히 가맹사업 중이며, 곧 옛골토성 굽은다리역점, 홍천점이 오픈 예정이다.

한편, 프랜차이즈 수준평가는 중소기업청과 소상공인진흥원이 프랜차이즈를 육성하기 위한 제도로 정보공개서를 등록하고 직영점 1개와 가맹점 10개 이상을 운영중인 프랜차이즈 본부를 대상으로 평가를 진행, 1.2등급의 업체를 우수프랜차이즈로 지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관련 기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