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스마트폰의 인기와 더불어 판매 하락세를 보이는 상품 중 하나가 바로 메모 상품이다. 아무래도 스마트폰을 이용해 필기도 할 수 있고 저장이나 전송까지 되다 보니 구매율이 떨어지는 것은 당연할 수밖에 없다.
그러다 보니 획기적인 아이디어와 디자인을 갖춘 제품들이 새학기를 맞아 줄지어 출시되고 있다.
판매가 저조하다고 해서 가만히 두고 보기보다는 메모 시 눈이 즐겁고 손이 편하며 실용적인 상품을 개발해 기대치가 높아진 구매자들 앞에 내놓는 것이다.
기존에 유행하던 여러 모양의 형광 메모지는 휴대가 편리하고 용도가 다양하다는 장점도 크지만 사이즈가 너무 작아 내용을 다 채우기에는 모자란 듯하고 필기할 때 다소 불편한 점이 있었다.
이러한 단점과 다양한 상품을 원하는 소비욕구가 맞물려 등장한 제품이 바로 ‘아이폰 메모지’이다.

아이폰 메모지는 액정 모양의 여백에 글씨를 쓰는 형식으로 제작된 상품으로, 종이가 두툼해 뒤에 펜 자국이 묻어 나오지 않는다. 거기다 뒷면은 모눈종이로 되어 있어 자를 사용하지 않아도 수학 시간에 매우 편하고 특히나 도형을 그릴 때 매우 유용하다.
또한 기존의 대부분의 메모지보다 크기 역시 넉넉한데, 실제 핸드폰과 사이즈가 같아 아이폰 유저뿐만 아니라 다양한 구매자에게 호기심과 즐거움을 충족시켜 주고 있다.
현재 ‘아이폰 메모지’는 (주)캔버시(대표 이숙경)에서 운영하는 언제나 최저가할인 꾹(ggook.com)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