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다 이순신 속의 커피 전문 매장은 ..??

최고다 이순신 속의 커피 전문 매장은 ..??

강동완 기자
2013.04.06 20:33

카페 드롭탑, KBS 2TV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제작지원

방송 매회마다 높은 시청률을 올리고 있는 주말극 ‘최고다 이순신’(극본 정유경, 연출 윤성식)은 인기리에 종영한 KBS 주말드라마 ‘내 딸 서영이’의 후속작이자 국민 여동생 아이유와 납득이 캐릭터로 유명한 배우 조정석의 첫 주연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고두심, 이미숙 등의 연기파 배우들의 열연과 전 연령대가 공감할 수 있는 따뜻한 가족 드라마로 시작부터 시청자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주인공인 신준호(조정석 분)와 이순신(아이유 분)의 티격태격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찰떡 궁합 코믹 연기는 극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으며, 이유신(유인나 분)의 면접 실패, 이혜신(손태영 분)의 이혼 등의 스토리는 20·30대 여성들의 힘든 현실을 사실적으로 그려내고 있어 다양한 세대에게 각기 다른 요소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이곳에 최고의 장소, 최상의 커피를 표방하는 카페 드롭탑(DROPTOP, www.cafedroptop.com)이 있다.

드롭탑은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 제작지원을 통해, 극 중에서 주연 배우들의 중요한 아지트로 선보여지고 있다.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장점인 드롭탑 매장은 드라마 전개에 자연스럽게 보여지는 것은 물론, 실내 디자인의 특징인 알파벳 문양의 파사드와 서양의 커피 공장을 연상시키는 파이프 요소들을 노출함으로써 브랜드 특유의 감성 인테리어를 부각시킬 계획이다.

드롭탑 마케팅 관계자는 "드롭탑만의 콘셉트와 히스토리를 간접적으로 알림으로써 시청자들에게 브랜드를 각인 시킬 수 있었다.”며 “이번에는 전 연령층이 즐기는 따뜻한 가족 드라마를 제작지원해 소비자들이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커피전문점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계획이며,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의 인기와 함께 한 층 성장하는 드롭탑의 모습도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관련 기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