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스타뉴스 플러스]
지난 한주동안 네티즌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화제의 소식은 무엇일까요? 먼저 5윕니다.
5위 걸그룹 새 멤버 영입 열풍 걸그룹 새롭게 출격한다
최근 걸그룹이 멤버를 새롭게 영입, 분위기를 바꾸려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9인 체제를 선언한 티아라, 이들은 새 멤버 2명이 영입된 9인조 걸그룹으로 올 7월 발표되는 새 음반부터 활동에 합류할 계획인데요.
이에 티아라 소속사 측은 이들의 음악적 색깔과 그룹 콘셉트 물론, 팀의 분위기까지 모두 바뀔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9인 체제를 선언한 티아라에 이어 애프터스쿨도 새로운 멤버 한 명을 추가하기로 결정했는데요.
17세의 여고생 가은양의 합류로 팀의 분위기를 바꾼다고 하는데요. 애프터스쿨에 합류할 가은양은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매력적인 보컬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재다능한 끼와 재주를 가진 걸그룹, 티아라와 애프터 스쿨 새로운 멤버의 영입으로 과연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 줄지 기대해 봐도 좋겠죠?
4위 버스커버스커, 지상파 보이콧 선언.."평생 공연만“
슈퍼스타 K 시즌 2 출신의 밴드 버스커버스커가 지상파 음악프로그램 출연 보이콧을 선언했습니다.
지난 10일 버스커버스커는 최근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으로부터 출연 섭외를 받았으나 거절했는데요. 관계자에 따르면 맴버들이 케이블 방송과 공연을 통해서만 무대에 서겠다며 지상파 프로그램의 출연을 고사했다고 하네요.
이들은 팬들과 직접 만나 음악적 소통을 할 수 있는 무대를 갖는 등 제한적 활동을 하기로 했다고 하죠.
장범준, 브래들리, 김형태 등의 멤버로 구성된 밴드 버스커버스커.
이들은 슈퍼스타 K시즌 2 준우승팀으로 지난달 29일 발표한 데뷔앨범 전곡이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 가요계를 뒤흔들고 있는데요.
독자들의 PICK!
앞으로도 이들의 멋진 음악적 행보 더욱 기대가 되네요.
3위 강호동 150억+α 사회환원!
방송인 강호동씨가 통큰 기부 의사를 밝혔습니다.
지난 10일 그는 자신의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을 통해 사회 나눔 활동에 뛰어들 뜻을 알려왔는데요.
기업 활동에 따라 발생하는 수익전액을 사회 활동에 사용한다고 전했습니다.
그런데 그 기부액이 2008년 기준으로 150억 원에 이를 것이라고 추산, 그 규모에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아직 구체적인 기부처나 사용 방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지난해 9월 잠정 은퇴를 선언했던 강호동씨. 잠시 쉬는 동안 통큰 기부를 결심, 조금씩 실천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최근 올라이즈밴드의 우승민씨의 결혼식에 참석. 공식적인 자리에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는데요
이 자리에서 강호동씨는 우승민씨의 결혼을 축하하러 왔을 뿐 아직 공식적인 활동 계획은 없음을 전해왔습니다.
2위 잔혹한 4월 연예계 이혼 소식 잇따라...
스타들의 연이은 파경 소식이 연예계가 충격에 빠졌는데요.
지난 5일 개그우먼 조혜련씨의 갑작스러운 이혼 소식과 함께 9일 한류 스타 류시원씨의 파경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사실 조혜련씨는 지난 2009년부터 방송을 통해 남편과의 성격차이로 인한 불화에 대해 고백해왔는데요.
그녀는 이혼 소식이 알려진 후 고정출연 중이던 프로그램에서 하차, 중국으로 떠났다고 하는데요. 측근에 의하면 이들의 파경 이유는 성격차이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그리고 지난 9일 전해진 한류스타 류시원씨의 파경 소식도 팬들에게는 충격이었는데요. 이후 류시원씨는 소속사를 통해 끝까지 대화를 통해 가정을 지키고 싶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내기도 했지요.
스타부부의 잇따른 파경 소식으로 연예계는 온통 잿빛인데요. 모쪼록 하루빨리 연예계가 편안해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1위 우리 “투표 했어요”
지난 11일, 제19대 국회의원총선거가 열린 날, 스타들도 전국 곳곳에서 투표했는데요.
국민의 기본권을 강조한 스타들. 가장 먼저 가수 이효리씨가 자신의 트위터에 "투표 완료"라는 짧은 글과 함께 투표소 앞에서 찍은 인증 사진을 올렸는데요.
선글라스로 얼굴을 가렸지만 강렬하고 독특한 프린트의 청재킷으로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뽐냈다고 하네요.
이어 국민MC 유재석씨도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투표했고요. 커다란 선글라스로 멋을 낸 소유진씨도 소중한 권리를 행사했습니다.
걸그룹 스타들도 대거 투표했는데요. 민낯이 더욱 예쁜 나인뮤지스에 은지씨 그리고 포미닛의 허가윤씨와 원더걸스 유빈씨도 투표 인증 대열에 합류했고요. 티아라의 효민양은 투표 확인증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특히 첫 투표가 신기한 스무살 스타도 있지요. 포미닛의 현아양과 원더걸스의 소희양 그리고 달샤벳의 애교쟁이 아영양과 파란색 모자의 패션센스가 돋보인 지율양 등이 나라사랑을 실천했는데요.
오는 12월에 있는 18대 대통령 선거에서도 많은 스타들이 국민의 기본권을 행사하길 바래볼께요.
지금까지 한주간 연예뉴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