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스타뉴스 플러스]
지난 한주동안 네티즌들의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화제의 소식은 무엇일까요?
먼저 5윕니다!
5위 싸이-김준현, 대학축제때 섭외하고픈 연예인 1위
최근 한 설문조사에서 대학생들이 섭외하고 싶은 연예인으로 싸이씨와 김준현씨가 각각 1위로 뽑혔습니다!
언제나 열정적인 무대로 관객들을 하나로 만드는 싸이씨는 지난해부터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데요!
올해도 역시 대학생들이 후회없는 축제를 꾸밀 수 있을 것 같다는 이유로 싸이씨를 1위로 꼽았다고 하네요.
이어서 꼭 섭외하고 싶은 개그맨 1위에는 김준현씨가 뽑혔는데요.
그를 뽑은 이유에 대해서는 바라만 보고 있어도 웃음이 나온다며 순발력 있고 재치있게 사회를 잘 볼 것 같다고 말했는데요,
김준현씨에 이어 신보라씨와 박성호씨가 각각 대학축제에 섭외하고픈 개그맨으로 뽑히기도 했습니다.
4위 차태현, 드라마 '전우치' 출연…3년만에 안방컴백
영화계와 예능 프로그램을 접수한 차태현씨가 드디어 안방극장으로 돌아옵니다.
지난 19일, 드라마 관계자에 따르면 그가 수목드라마 '전우치'의 출연을 거의 확정하고, 최종 조율 중이라고 밝혔는데요.
차태현씨의 드라마 출연은 2009년 1월 종영한 드라마 '종합병원‘ 시즌 2 이후 약 3년 만이라고 하죠.
그가 출연할 '전우치'는 고전소설 전우치전을 바탕으로 한 퓨전무협사극인데요,
2009년 동명 영화로 만들어져 많은 사랑을 받았던 작품이기도 합니다.
최근 개봉한 영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 이어 연속으로 사극에 도전하는 차태현씨.
과연 안방극장에 어떤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지, 기대해 봐도 좋겠죠?
독자들의 PICK!
3위 우종완 사망 ‘충격’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우종완씨가 사망, 팬들에게 충격을 주었습니다.
지난 15일, 우종완씨가 자택에서 목을 맨 채 숨져 있는 것을 누나가 발견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유서는 발견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우종완씨는 패션계의 유명인사로 최근 방송에 진출, 패션 프로그램의 MC로 활동.
케이블 채널에서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를 비롯해 활발한 방송활동을 해왔는데요.
그의 갑작스런 사망 소식에 유명 연예인들과 네티즌들은 애도의 마음을 나타내기도 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위 핑크빛 9월, 릴레이 열애!~
2012년 가을, 연예계가 온통 핑크빛으로 물들었습니다.
가장 먼저 탤런트 여현수씨와 정하윤씨 열애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소문으로만 무성하던 두 사람의 열애설이 본인들의 쿨한 인정으로 공식 연인으로 불리게 되었습니다.
지인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올해 1월 경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최근 여현수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커플링을 끼고 있는 손 사진을 공개, 열애 사실을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이어서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는 또 다른 커플 소식이 있었는데요.
지난 18일, '신화'의 전진씨와 걸그룹 '스피카'의 박주현씨의 열애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두 사람은 과거 연예인과 연습생으로 알고 지내다 약 1년 전부터 교제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전진씨가 후배인 박주현씨에게 선배로서 조언을 해주며 신뢰를 쌓게 된 것으로 전해지고 있지요.
9월 연예계는 그야말로 핑크빛 분위기!
모두 모두 축하드리고요 알콩달콩 예쁜 사랑하세요!
1위 SM C&C-장동건 소속사 합병..이수근, 김병만도 영입!
국내는 물론이고 아시아 가요계를 주름잡던 SM엔터테인먼트가 드라마 제작 및 예능 사업을 본격화하겠다고 공식발표해 화젭니다.
SM C&C는 최근 대한민국 최고의 MC인 신동엽, 강호동씨를 영입, 예능계의 지각변동을 예고하기도 했는데요.
19일, 장동건, 김하늘씨의 소속사인 에이엠이엔티를 흡수합병하고, 개그맨 김병만-이수근씨를 추가 영입했다고 공식발표했습니다.
이로써 SM엔터테인먼트는 아이돌 스타를 넘어 연기자, 예능MC를 모두 아우르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거듭나고 있는 셈인데요.
SM C&C는 드라마를 포함한 아시아 영상 콘텐츠 제작사업 및 글로벌 연기자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하네요.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 진출을 준비하는 SM 엔터테인먼트.
이들이 지구촌 한류 산업에 과연 어떠한 지각변동을 가져올지 기대해 봐도 좋겠죠?
지금까지 한주간 연예 뉴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