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텍, 최신 레이저 기술 공유 '제3회 원텍 라이브 세미나' 성료

원텍, 최신 레이저 기술 공유 '제3회 원텍 라이브 세미나' 성료

이동오 기자
2025.10.21 16:32

의료기기 전문기업 원텍은 지난 16일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내 메이린의원에서 개최한 '제3회 원텍 라이브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제공=메디아이콘
사진제공=메디아이콘

이번 세미나의 주제는 '비박피계 & 박피계 레이저의 미세조절 기술: Thulium과 Er:YAG의 비교와 응용'이었다. 강연은 오욱 원장(메이린의원 더현대서울)이 맡아 Thulium 레이저 라비앙(Lavieen)과 Er:YAG 레이저 아비오(Avvio)의 특성 비교와 다양한 임상 사례를 중심으로 진행해 전문 의료진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단순 이론 강연에 그치지 않고, 실제 시술 시연을 통해 참가자들이 장비 운용과 기술 적용을 보다 실질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현장에는 사전 등록을 마친 의료진 30명이 참석했으며, 인원 제한에도 불구하고 높은 관심을 보여 원텍의 레이저 기술력에 대한 의료계의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

원텍 관계자는 "레이저 의료 기술의 정확성과 효과는 미세조절 기술에 달려 있다"며 "앞으로도 전문 의료 교육 플랫폼과 협력해 임상 중심의 고도화된 정보를 꾸준히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세미나를 통해 당사 레이저 제품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졌다는 피드백을 받은 만큼, 더욱 전문적인 교육 기회를 지속 마련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세미나는 실무 중심 의료 교육 플랫폼 '메듀케이션케이'를 운영 중인 메디아이콘이 함께 주관했다. 메디아이콘은 13년간 쌓아온 현장 경험을 기반으로 의료진에게 최신 기술 트렌드와 임상 노하우를 제공하는 전문 교육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