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타올 "고품격 타올로 차원 높은 주거문화 선도"

아이타올 "고품격 타올로 차원 높은 주거문화 선도"

이명진 기자
2010.05.26 12:09

[2010 히트상품]영국 황실에서 쓰는 타월 감촉

아이타올은 특화된 기술력과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한 차원 높은 주거 욕실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아이타올은 영국 황실 고급 브랜드인 ‘하디에이미’와의 기술제휴를 통해 새로운 디자인과 원자재의 고급화로 타월 제품의 품격을 높였다. 또 선물 받을 사람의 이름과 필요한 문구를 제품에 삽입하는 등 전달 방법이나 상황별로 맞춤형 타올을 차별화해 선물 받을 소비자 한 사람만을 위한 타올이 되도록 했다.

선친을 이어 2대째 약 30여년간 타올 사업을 해온 장재명 대표는 "급격히 변화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고품질 요구에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실험정신으로 대응해 왔다"며 "소비자들의 니즈에 대응하는 기본 위에 디자인, 기능, 품질 등 모든 면에서 업계를 리드하는 업체로 거듭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고객이 주문한 제품은 전국 어디에든 신속하고 정확하게 배송하며 개인회원을 위한 맞춤 및 세트구매 시스템과, 대량 할인주문 시스템을 마련하고 있어 아이타올 마니아층까지 형성되고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아이타올 관계자는 “차별화된 기능을 개발하는 한편 소비자의 만족감을 극대화 시키고 위한 다양한 노력이 매출 증대로 이어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이타올은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을 위해 현재 전국적으로 대리점을 모집하고 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