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쿼리증권이 온라인 교육기관 크레듀와 함께 ‘맥쿼리 ELW 바른투자 온라인 강의’서비스를 시작한다.
‘맥쿼리 ELW 바른투자 온라인 강의’는 ELW 시장의 거래대금이 사상 최고치를 연일 경신하는 등 ELW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ELW는 어렵다는 인식으로 투자를 망설이는 투자자들에게 ELW에 가까워 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총 6회차 15강의로 구성된 이번 과정은 ELW의 특징, 관련제도, 기술적 접근 방법은 물론 활용전략에 이르기까지 알찬 커리큘럼으로 이루어져있다. 그 밖에도 자주 묻는 질문을 설명해주는 Q&A, 본문 내용을 정리한 리뷰, 스스로의 수준을 체크할 수 있는 테스트 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러스 그레고리 대표이사는 “온라인 ELW 강의를 통해 널리 교육의 기회를 제공해 투자자들이 바른 투자 원칙을 학습하고 실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외국계 법인 증권사로는 최초로 ELW 발행사가 된 맥쿼리증권은 파생상품에 대한 투자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바른 투자’라는 주제로 2008년부터 30여 회에 걸쳐 3200여명의 참여자를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해 왔다. 올해도 새롭게 초급 및 심화 ELW 강의가 매월 진행되고 있고 온라인 강의를 수강하면 심화 강의를 바로 들을 수 있다.
‘맥쿼리 ELW 바른투자 강의’는 크레듀(http:// elw.credu.com)나 www.warrants.co.kr 아카데미 사이트 에서 유료 접수 후에 이용할 수 있다. 맥쿼리증권의 ELW에 대해서는 웹사이트(www.warrant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사항은 맥쿼리 핫라인(02-3705-9970)을 이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