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車, 플라시도 도밍고 공연에 고객 초청

현대車, 플라시도 도밍고 공연에 고객 초청

최석환 기자
2008.12.09 15:44

다음달 13일 100쌍 초대

현대자동차(499,000원 ▼7,000 -1.38%)가 세계 최고의 테너 플라시도 도밍고 내한공연에 제네시스 고객들을 초대한다.

현대차는 다음달 1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현대카드 슈퍼콘서트Ⅳ-플라시도 도밍고 내한 공연'에 제네시스 구매 고객 중 100쌍(1인 VIP석 2매, 총 200명)을 초청한다고 9일 밝혔다.

제네시스 구매 고객들은 28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motor.com)에서 공연 관람 신청을 할 수 있다. 추첨으로 선정된 100명의 고객 명단은 30일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개별 안내도 해준다.

현대차는 공연 당일 초청 고객들을 대상으로 별도의 부스를 운영, 공연 팸플릿과 주차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네시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고품격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관련 기사

최석환 기자

"위대해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던 셰익스피어의 말을 마음에 담고, '시(詩)처럼 사는 삶(Deep Life)'을 꿈꿉니다. 그리고 오늘밤도 '알랭 드 보통'이 '불안'에 적어둔 "이 세상에서 부유한 사람은 상인이나 지주가 아니라, 밤에 별 밑에서 강렬한 경이감을 맛보거나 다른사람의 고통을 해석하고 덮어줄 수 있는 사람이다"란 글을 곱씹으며 잠을 청합니다.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