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마케팅앤컴퍼니, 엔나비 듀오 시판....가격 36만9000원
위성과 지상파 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DMB)을 동시에 시청할 수 있는 내비게이션이 나왔다.
SK마케팅앤컴퍼니는 위성과 지상파 DMB를 모두 지원하는 내비게이션 '엔나비 듀오'를 시판했다고 17일 밝혔다. 출고가는 36만9000원.

엔나비 듀오는 위성과 지상파 DMB를 통해 최대 60개 채널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6월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열리는 월드컵 등 스포츠 경기 외에도 게임, 패션, 드라마, 해외 뉴스 등 각 분야의 전문채널을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전국 4000여개 SK주유소에서 블루투스 '디지털허브' 시스템을 통해 무인카메라정보, 시설물 정보, 과속방지턱 정보 등 각종 지도 속성 정보를 무료로 업데이트할 수 있다.
아울러 국내 최대 커버리지의 위성TU(티유) 티펙 서비스를 제공, 정체 도로를 피해 경로를 안내받을 수 있다.
블랙, 화이트 등 2가지 색상이 있으며, 위성DMB 및 티펙 서비스는 3년 간 무료 제공된다. 지상파 DMB는 무료다.
한편, SK마케팅앤컴퍼니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6월 30일까지 11번가, G마켓, 옥션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리모콘 등 액세서리 패키지를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최신형 태양광 하이패스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