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스토리웨이에서 무료로 커피 즐기셨나요

카페스토리웨이에서 무료로 커피 즐기셨나요

강동완 기자
2012.01.20 18:33

코레일유통(사장 정대종)이 설 대수송 기간을 맞아 부산역 커피전문 매장인 카페스토리웨이의 고품격 커피 1,000잔을 1월 20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1시간 동안 무료로 제공하는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고객 사은행사는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부산역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새해인사 및 감사의 마음을 전함과 동시에 코레일유통에서 역사 외 사업진출을 목적으로 새롭게 선보인 커피전문점 카페스토리웨이의 대고객 홍보를 위해 기획됐다.

2011년 12월 28일 부산역에 첫 선을 보인 카페스토리웨이는 역사 내 전문매장의 직영화 추진계획의 일환으로 탄생된 브랜드로서 자연친화적인 에코 브랜드를 지향하며 기차여행의 편안한 만남과 쉼터를 제공하겠다는 코레일유통의 의지를 담고 있다.

부산역 카페스토리웨이 1호점은 오픈이후 현재까지 중저가의 가격으로 고품격의 커피를 제공한다는 전략 아래 열차승차권 소지고객을 대상으로 전품목 10% 상시 할인 등의 적극적 마케팅을 펼쳐가고 있다.

이외에도 부산역 카페스토리웨이의 성공적 론칭에 힘입어 2월 중에는 수원역에 2호점을 오픈할 계획으로 준비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

한편 코레일유통의 카페스토리웨이는 이번 고객 사은행사 외에도 기업이익의 사회환원 차원에서 행복나눔N캠페인에 참여해 수익금의 0.5%를 사회에 환원하는 등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외에도 본격적으로 귀성객들의 이동이 시작되는 20일에는 전국 주요 기차역에서 고객맞이 인사와 짐 들어주기 행사를 진행했다.

코레일유통 임직원들은 직접 역으로 나가 스토리웨이 매장 앞에서 귀성객들의 안전과 새해 행운을 기원하는 인사를 하고, 기차 타는곳까지 고객들의 짐을 들어주기도 한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관련 기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