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스토리웨이’에서 커피드시고 행복도 나누세요

‘카페스토리웨이’에서 커피드시고 행복도 나누세요

강동완 기자
2012.01.31 13:33

코레일유통(사장 정대종)이 역사내 커피전문점으로 새롭게 선보인 ‘카페스토리웨이’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행복나눔N' 캠페인에 참여해 사회에 기부한다.

이번 ‘카페스토리웨이’ 브랜드의 ‘행복나눔N’ 캠페인 참여 확대는 기업의 판매활동과 소비자의 구매활동을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기 위해 결정 되었다.

2011년 12월 첫선을 보인 ‘카페스토리웨이’는 역사내 전문매장의 직영화 추진 계획의 일환으로 기획된 브랜드로서 향후 역사외 매장 진출을 위한 코레일유통의 신성장 사업 핵심 브랜드이다.

또한 ‘카페스토리웨이’는 커피전문매장으로 자연친화적 에코 브랜드를 컨셉으로 기차여행의 편안한 만남과 쉼터를 제공하며 부산역 1호점 오픈이후 3월중 수원역 2호점 오픈을 준비하는 등 전국 KTX역 위주로 매장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코레일유통은 지난 2010년 7월부터 ‘행복나눔N’ 캠페인에 참여해 자체브랜드인 코레버 PB상품에 N마크를 부착하여 전국 기차역내 스토리웨이 매장을 통해 판매하고 수익금을 사회에 기부해왔다.

이외에도 2011년 8월에는 기부금액을 수익금의 0.1%에서 0.5%로 대폭 상향하여 ‘행복나눔N’ 캠페인에 적극 참여하는등 ‘착한소비’를 선도해가고 있다.

한편 기부금은 사회복지 활동과 취약계층의 아동 독서 활동 및 교육프로그램 지원등에 쓰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관련 기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