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건스 더 키친, 광주 호남지역 입성

베니건스 더 키친, 광주 호남지역 입성

강동완 기자
2012.02.29 15:33

베니건스의 세컨드 브랜드 '더 키친'이 지난 24일, 롯데아울렛 광주 수완점에 새롭게 오픈했다.

베니건스 더 키친 광주 수완점은 호남지역 최대 규모로 증축한 복합쇼핑몰 롯데아울렛 5층에 입점해있으며, 총 120여 석으로 마련되어있다.

화이트 톤의 밝고 산뜻한 인테리어 속 피자, 파스타, 스테이크 등 다양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베니건스만의 매력으로 젊은 세대는 물론 가족단위 고객까지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호남지역 최고의 외식명소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롯데 아울렛 광주 수완점에 들어서는 베니건스의 세컨드 브랜드 베니건스 더 키친은 고객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빠른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로 작년 강남, 일산, 천안, 해운대 등을 거쳐 7번째로 광주점을 오픈한 것.

베니건스 더 키친 광주 수완점의 김용훈 점장은 “드디어 맛의 고장 호남지역에 베니건스를 선보이게 되어 굉장히 기쁘다. 쇼핑과 문화를 한곳에서 누릴 수 있는 원스톱

여가생활이 가능한 롯데아울렛 광주수완점에서 최고의 맛과 서비스로 승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베니건스는 95년 1호점을 대학로에 오픈한 이래 17년 동안 서울, 경기, 인천, 충청, 울산, 부산 등 전국구로 점포망을 넓혀가며 브랜드 저변을 확장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관련 기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