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이드 치킨의 명품화! BHC, 맛과 건강을 한번에 잡다

후라이드 치킨의 명품화! BHC, 맛과 건강을 한번에 잡다

강동완 기자
2012.03.16 13:33

깨끗한 치킨 BHC(www.bhc.co.kr)는 치킨의 대표메뉴인 후라이드 치킨에 우리 쌀의 고소함과 담백한 맛을 더한 신제품 ‘우리쌀 후라이드’를 출시했다.

우리쌀 후라이드는 2010년 6월 우쌀순(우리 쌀로 만든 순살치킨), 2011년 7월 우쌀윙(우리 쌀로 만든 닭 날개)에 이은 우리 쌀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이다.

우리쌀 후라이드는 바삭한 맛에 우리 쌀의 풍미를 더해 기존의 후라이드 치킨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급 후라이드 치킨으로, 후라이드 치킨에 식상함을 느끼는 소비자를 위한 차별화된 메뉴로 탄생하게 됐다.

BHC치킨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29일까지 우리쌀 후라이드를 먹고 ‘우리쌀 후라이드가 맛있는 이유’ 에 대한 사연을 동영상, 사진(인증샷) 과 함께 홈페이지에 올리면 우수작으로 선정된 50명에게 국내산 쌀(20kg)을 증정한다.

BHC치킨 관계자는 “앞서 출시된 우쌀순과 우쌀윙에 대한 좋은 반응과 사랑으로 3번째 시리즈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우리 쌀 사용으로 어려운 농가도 돕고 건강한 치킨문화를 만들어가는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관련 기사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