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뚜레쥬르, 빕스, 투썸 등 2012 서울패션위크 공식 후원

비비고, 뚜레쥬르, 빕스, 투썸 등 2012 서울패션위크 공식 후원

강동완 기자
2012.04.03 11:33

▶ 국내 최고의 패셔니스타 패션쇼, 2012서울패션위크 CJ푸드빌 대표 브랜드 총출동

▶ 전 세계 패션 리더 대상 비비고 비빔밥, 뚜레쥬르 샌드위치, 빕스 샐러드, 투썸 커피 제공

종합 외식 서비스 기업 CJ푸드빌 (www.cjfoodville.co.kr)의 ‘비비고 비빔밥’을 비롯 빕스, 뚜레쥬르, 투썸 등이 '2012 춘계 서울패션위크'에공식 후원 브랜드로 선정,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는 7일까지 열리는 이번 서울패션위크는 국내는 물론 전 세계 패션계에 많은 활약을 보이고 있는 한국파 패션리더들이 총 출동함에 따라 시작 전부터전 세계 패션 관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CJ 푸드빌 한식사업팀 곽한근 부장은 “이번 서울패션위크에 전 세계에서 한국을 찾은 패션 리더들과 관계자들에게 국내 대표 한식으로서 비빔밥은 물론 빕스 샐러드, 뚜레쥬르 샌드위치와 디저트류, 투썸 커피 등을 소개하고 직접 맛보게 하는 해 한국을 알리는 기회인 동시에 한식 세계화 및 한식 한류에 많은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비비고는 공식 케이터링 협찬으로 한국을 찾는 세계적인 바이어와 프레스 등 약 2천 여명을 대상으로 특별한 한식 비비고 비빔밥을 공식 제공한다.

비비고 비빔밥은 한국의 신선한 나물과 채소로 구성된 건강식으로 국내에서도 많은 외국인들이 선호하는 대표 글로벌 푸드이다.

이밖에 빕스와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는 프레스와 비즈니스 라운지에 뷔페 형식으로 음식을 제공하고 특별히 투썸은 핸드드립커피 판매를 통한 수익금 10%를 기부하게 된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관련 기사

공유